" />
  • 최종편집 2024-10-15(화)
 
스크린샷 2024-03-06 오전 7.45.04.png
사진출처=갓피플


2024년 3월 6일 하루를 시작하는 기도 "오늘도 우리는 주의 이름에 감사하면서 주 앞에서 살겠나이다"


"진실로 의인들이 주의 이름에 감사하며 정직한 자들이 주의 앞에서 살리이다" 시편 140장 13절



하나님, 


오늘도 하루를 시작하며 예수의 이름에 참 생명이 있고, 소망이 있음을 고백합니다. 죽을 수밖에 없는 그 어떤 죄인들이라 할지라도 그 이름을 힘입어 영원의 생명에 참여할 수 있고, 하나님과의 회복된 관계를 통하여 참 된 소망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여, 오늘 하루의 시간 속에서 '예수' 그 이름에 생명과 소망이 있음을 감사하며 살아가게 하소서. 예수의 이름 앞에서 우리 자신을 정직하게 돌아보고, 자격없는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조건없는 그 사랑에 감사의 노래를 부르며 살게 하소서. 그렇게 주 앞에 살아가는 우리를 통해 하나님의 생명과 예수의 소망이 꼭 흘러가야 할 곳으로 잘 전해지고 흘러가길 원하나이다.. 



여러분의 하루가 하나님 앞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위 기도문은 나의 고백으로 계속 기도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기도의 끝에 여운을 남겨둡니다. 매일 '하나님 앞에서' 살아가는 여러분의 삶이 '아침 기도문'을 시작하여 '삶의 기도문'으로 완성되기를 축복합니다.


-살아가는 교회 황영찬 목사-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루를 시작하는 기도] "오늘도 우리는 주의 이름에 감사하면서 주 앞에서 살겠나이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