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7-13(토)
 
스크린샷 2024-05-30 오전 7.57.49.png
사진출처=갓피플

 

2024년 5월 30일 하루를 시작하는 기도 "허물어진 모든 것을 온전히 세우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뿐이십니다"


"이 후에 내가 돌아와서 다윗의 무너진 장막을 다시 지으며 또 그 허물어진 것을 다시 지어 일으키리니" 사도행전 15장 16절


하나님,


고요한 새벽녘, 아버지의 숨결과 손길을 기대하며 잠잠히 침묵합니다. 지난 날 육신의 정욕과 의로 세웠던 우리 자신의 삶의 기준과 인생의 장막을 온전히 허물어 주소서. 허물지 않으면 새롭게 세울 수 없으니, 우리 속에 무너진 모든 것들을 오직 주의 성령으로 새롭게 세워주소서.


우둔한 우리를 성령으로 지도하시고, 인간이 세운 기준과 경험을 뛰어넘는 하나님의 섭리로 우리 속에 무너진 참 된 자아를 회복시켜 주소서. 깨어진 자아와 더불어 허물어진 모든 신뢰의 관계들이 다시금 서서히 새롭게 회복 될 수 있도록 아버지.. 우리를 인도하소서..




여러분의 하루가 하나님 앞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위 기도문은 나의 고백으로 계속 기도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기도의 끝에 여운을 남겨둡니다. 매일 '하나님 앞에서' 살아가는 여러분의 삶이 '아침 기도문'을 시작하여 '삶의 기도문'으로 완성되기를 축복합니다.


-살아가는 교회 황영찬 목사-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루를 시작하는 기도] "허물어진 모든 것을 온전히 세우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뿐이십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