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5-01-23(목)
 
스크린샷 2024-11-25 오전 7.49.09.png
사진출처=갓피플

 

2024년 11월 25일 하루를 시작하는 기도 "나의 도움이신 주님이시여! 주의 날개 아래에서 평안과 기쁨을 누리게 하소서"


"주는 나이 도움이 되셨음이라 내가 주의 날개 그늘에서 즐겁게 부르리이다" 시편 63장 7절


하나님,


주는 나의 참 도움이시요, 구원이십니다. 


저는 주께서 창조하신 존재이기에, 오직 주님의 도움만으로 충분합니다. 그 무엇도 나를 온전히 도울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구할 수 없기에 오늘도 하나님의 자비와 도우심을 구합니다. 


주여, 성령으로 임하여주소서. 오늘을 힘겹게 살아가는 우리를 덮어주소서. 하나님을 향한 완전한 믿음이 아닌, 완전한 의존으로 주의 그늘 아래에 거하며 평안과 기쁨을 누리는 하루가 되게 하소서..



Lord,


You are my true help and my salvation.


As a creation of Your hands, I find sufficiency only in Your aid. Nothing else can fully help or save me, so today I humbly seek Your mercy and assistance once more.



Come, Holy Spirit, and rest upon us. Cover us who struggle through this day with Your presence. May we not rely on imperfect faith but on complete dependence, dwelling under the shadow of Your wings. Let us experience peace and joy as we walk with You throughout this day.



여러분의 하루가 하나님 앞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위 기도문은 나의 고백으로 계속 기도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기도의 끝에 여운을 남겨둡니다. 매일 '하나님 앞에서' 살아가는 여러분의 삶이 '아침 기도문'을 시작하여 '삶의 기도문'으로 완성되기를 축복합니다.


-살아가는 교회 황영찬 목사-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루를 시작하는 기도] "나의 도움이신 주님이시여! 주의 날개 아래에서 평안과 기쁨을 누리게 하소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