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5-04-20(일)
 
스크린샷 2025-03-07 오전 7.25.57.png
사진출처=갓피플

 

2025년 3월 7일 하루를 시작하는 기도 "오늘도 우리는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위하여 살겠나이다"


"다만 너희는 그의 나라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런 것들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누가복음 12장 31절


하나님,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선물과도 같은 하루를 또 시작합니다. 아버지께서 시작하신 오늘,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알고 계시오니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위하여 살아가게 하소서.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는 내가 발 딛고 있는 이곳에서부터 하나님의 나라를 맛보게 하시고, 함께 있는 자들이 하나님의 나라를 보게 하소서. 화해와 평화를 구하며 먼저 손내미는 우리를 통하여 모두가 평화로운 관계로 회복되는 하나님의 의를 오늘도 경험케 하소서. 그렇게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위해 살아가는 당신의 자녀들을 통해 오늘도 하나님만 영광이 되어 주소서..


여러분의 하루가 하나님 앞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위 기도문은 나의 고백으로 계속 기도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기도의 끝에 여운을 남겨둡니다. 매일 '하나님 앞에서' 살아가는 여러분의 삶이 '아침 기도문'을 시작하여 '삶의 기도문'으로 완성되기를 축복합니다.


-살아가는 교회 황영찬 목사-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루를 시작하는 기도] "오늘도 우리는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위하여 살겠나이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