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4-22(월)
 
갓피플.jpg
사진출처=갓피플

 

2023년 7월 25일 하루를 시작하는 기도 "여호와께서는 당신의 백성을 자기의 눈동자와 같이 지키시는 분이십니다"


"여호와께서 그를 황무지에서, 짐승이 부르짖는 광야에서 만나시고 호위하시며 보호하시며 자기의 눈동자 같이 지키셨도다" 신명기 32장 10절


하나님


오늘도 황무지와 같은 이 땅의 질서 속에서 하나님의 백성으로 하루를 살아내기 위해  하루를 시작하며 당신 앞에 엎드립니다. 우리의 생명을 오늘까지 이어가신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며 살아갈 은총을 우리에게 주소서.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모든 두려운 상황 속에서도 변함없이 보호하고 계신 아버지를 볼 수 있는 믿음의 눈을 허락하소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당신의 뜻을 발견할 지혜와 살아갈 힘을, 그리고 믿음의 눈을 허락하시면 우리를 눈동자와 같이 지키시는 하나님을 힘입어 오늘도 당신의 생명의 씨앗을 뿌리는 심정으로 하루를 살아낼 수 있겠나이다..


여러분의 하루가 하나님 앞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위 기도문은 나의 고백으로 계속 기도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기도의 끝에 여운을 남겨둡니다.


매일 '하나님 앞에서' 살아가는 여러분의 삶이 '아침 기도문'을 시작하여 '삶의 기도문'으로 완성되기를 축복합니다.


-살아가는 교회 황영찬 목사-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루를 시작하는 기도] "여호와는 당신의 백성을 자기의 눈동자와 같이 지키시는 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