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4-22(월)
 
1.jpg
사진제공=오준섭 선교사

 

3월 18일 필리핀 안티폴로 탄자 지역에서 복음주의 현지교회들이 모여 컨퍼런스를 진행했다. 


Mighty One International church에서 주관하여 진행된 이 컨퍼런스는 필리핀 마닐라 지역과 리잘 지역의 교회들의 200여 명의 청년들이 참석했고, 뜨거운 찬양과 기도, 말씀으로 회복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역 주민들도 참석하여 예수님을 믿고 결단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를 통해 탄자 지역에 복음의 씨앗이 심어지는 계기가 됐다.


이날 격려사를 맡은 오준섭 선교사는 가족들과 함께 참석하여 "오늘 저를 초대해 주시고, 이 영광된 자리에서 격려사를 할 수 있도록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특별히 바랑가이 캡틴과 ACTS 목사님들께서 귀한 자리에 함께 해주시고 큰 은혜를 나눠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컨퍼런스는 참 중요하다. 이 컨퍼런스를 통해 우리가 더욱 하나가 되고 더욱 큰 하나님의 능력과 은혜가 임하리라 믿는다"며 "마이티 원 교회가 더욱 부흥이 임하길 진심으로 기도하고, 다들 축복하며 감사드린다"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2-vert.jpg
사진제공=오준섭 선교사

 

마이티원 교회는 4월부터 사단법인 오픈핸즈와 함께 선교원을 개원한다. 선교원을 통해 학교를 가지 못하는 학생들이 학업을 할 수 있는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무엇보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되는 사역을 준비하고 있다. 


오펠리아(Ofelia) 선교원 선생님은 컨퍼런스에서 선교원을 홍보하며 위해 기도해달라고 교회들과 주민들에게 간곡히 부탁했다. 


성황리에 마친 탄자 컨퍼런스는 오는 24일에도 다른 지역에서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복음주의 현지교회 모여 컨퍼런스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