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5-21(화)
 
스크린샷 2024-04-12 오전 8.01.30.png
사진출처=갓피플

 

2024년 4월 12일 하루를 시작하는 기도 "‘내 이웃을 사랑하라’는 주님의 계명을 지켜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을 보여주는 삶이 되게 하소서"


"나의 계명을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요한복음 14장 21절


하나님,


오늘도 하나님 아버지를 사랑하며 살아가는 하루가 되게 하소서. 우리는 사랑의 원천이신 하나님의 형상을 입은 존재이며, 하나님의 사랑으로 창조된 존재입니다. 하나님께서 지으신 목적대로 하나님을 깊이 사랑하고 하나님의 사랑 안에 거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은 입으로 고백하고 마음의 결단으로 그치는 다짐의 문제가 아니라, 내 옆에 오늘을 더불어 사는 이들을 사랑하라는 구체적인 주님의 계명을 지키는 삶이라는 것을 기억합니다. 아버지! 하나님을 사랑하는만큼 내 이웃을 진심으로 사랑하여 주님을 보여줄 수 있는 하루가 되게 하소서..



여러분의 하루가 하나님 앞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위 기도문은 나의 고백으로 계속 기도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기도의 끝에 여운을 남겨둡니다. 매일 '하나님 앞에서' 살아가는 여러분의 삶이 '아침 기도문'을 시작하여 '삶의 기도문'으로 완성되기를 축복합니다.


-살아가는 교회 황영찬 목사-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루를 시작하는 기도] "‘내 이웃을 사랑하라’는 주님의 계명을 지켜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을 보여주는 삶이 되게 하소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